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x최수영 캐스팅, 톱스타와 안티팬이 한집에 사는 기막힌 드라마!

기사입력2018-08-16 09:2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최태준과 배우 최수영이 달콤살벌 꿀케미로 새로운 로맨스 돌풍을 예고, 환상의 캐스팅 조합이 탄생했다.


화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는 K-POP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톱스타 후준과 그의 미친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동명원작소설은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번역본이 출간됐으며 웹툰과 영화로도 제작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워너브라더스 ‘TV 프로덕션 앤 액쿼지션 인 코리아’의 투자 1호 작품일 뿐만 아니라 이번 드라마의 공동제작사로 참여, 북중미에서 이미 선판매가 완료됐으며 국내 TV 편성에 맞춰 160개국에 동시 방송한다고 해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극 중 최태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주 대스타 후준 역을 맡아 화려한 변신에 도전한다. 냉혈한 같은 겉모습과 다르게 첫사랑의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순애보적 인물로 얼떨결에 시작된 안티팬 이근영과 동거라이프에서 츤츤매력이 폭발하며 안방극장의 심장을 간지럽힐 심쿵어택을 기대케 한다.


최태준은 드라마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EXIT’, ‘훈남정음’ 등을 통해 대체불가 꽃미소와 다정함으로 여심을 무장해제 시켰다. 이런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외모, 능력 퍼펙트한 까칠톱스타로 새롭게 변신해 ‘츤데레 로코킹’의 계보를 이어간다.

최태준과 함께 호흡할 최수영은 기자계의 원더우먼을 꿈꾸지만 현실은 ‘그냥 이근영’이라 불리며 온갖 잡일을 도맡아 하는 잡지사 기자 이근영 역으로 분한다. 톱스타 후준 때문에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하며 그의 ‘공식 안티팬 1호’로 변신, 믿을 건 깡다구 하나밖에 없는 그녀가 극도로 싫어하는 후준과의 동거라이프를 펼치게 되면서 거침없는 걸크러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 ‘38 사기동대’ 등을 이어 최근 ‘밥상 차리는 남자’까지 다양한 작품의 주연을 맡아 밝은 에너지와 깊이 있는 연기로 사랑받은 최수영은 러블리한 비주얼과 당당한 목소리톤이 극 중 캐릭터의 모습과 일치해 ‘최수영표 이근영’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최태준과 최수영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는 톱스타와 안티팬의 티격태격 로맨스로 사랑스러운 앙숙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1%의 어떤 것’, ‘애타는 로맨스’에 이어 제작사 ‘가딘미디어’와 강철우 감독이 3번째 합을 맞추게 된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최태준과 최수영의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본격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에코글로벌그룹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