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배윤정, 카라 ‘미스터’부터 I.O.I 'PICK ME'까지 안무 메들리 선보여 ‘시선집중’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8-08-16 01:32
‘라디오스타’ 배윤정, 카라 ‘미스터’부터 I.O.I 'PICK ME'까지 안무 메들리 선보여 ‘시선집중’

배윤정이 안무 메들리를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특집으로 김완선, 이광기, 배윤정, 주호민이 출연했다.

배윤정이 “브아걸 ‘시건방춤’은 골반 스트레칭을 하다가, 카라 ‘엉덩이춤’은 클럽에서 남자가 여자 꼬시려고 엉덩이 들이대는 걸 보고 만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티아라 ‘Bo Peep Bo Peep'부터 카라 ’미스터‘, 걸스데이 ’기대해‘, 브라운아이드걸스 ’Abracadabra‘, EXID '위아래’, I.O.I 'PICK ME' 안무까지 직접 선보였다.

배윤정의 댄스를 본 김국진은 “곡이 안무 때문에 더 히트가 될 수도 있다”라고 말했고 윤종신은 “히트에 중요한 요인이기 때문에 안무도 저작권 같은 게 있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김완선 또한 “댄스 뮤직은 안무가 제일 중요한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와 다 내가 아는 춤이야”, “멋지다 배윤정쌤”, “가볍게 움직이는데 안무 포인트 다 살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