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초고속 컴백’ 효린, 신곡 ‘BAE’ 이미지 사운드 티저로 이목 집중

MUSIC톡홈페이지 2018-08-10 10:49
‘초고속 컴백’ 효린, 신곡 ‘BAE’ 이미지 사운드 티저로 이목 집중
썸머퀸 효린이 서머 스페셜 싱글을 들고 한 달 만에 기습 컴백을 예고했다.


효린은 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스페셜 싱글 ‘BAE’ 이미지 사운드 티저와 함께 Surprise release “D-?”라는 글을 게재해 컴백일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신곡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사운드 티저로 구성된 이번 티저 속에는 ‘BAE’의 레트로하면서도 펑키한 팝 사운드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 초부터 준비 발매한 싱글 3연작 프로젝트 ‘내일할래’ ‘Dally’ ‘바다보러갈래’의 SET UP TIME을 완성시키며 솔로 아티스트로 셋업을 완료한 효린은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스페셜 싱글을 통해 다시 한번 올 여름을 핫하게 달굴 전망이다.

쉴 새 없이 또 하나의 신보 발매를 준비하며,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효린의 새 스페셜 싱글 ‘BAE’는 이달 중 베일을 벗는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대할게요. 항상 응원합니다”, “어제 ‘인생술집’ 보고 깜짝 놀랐다. 건강하고 자신감 있게 자란 모습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브리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