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두부의 의인화

'두부의 의인화' 4회, “나랑 사귈래요?” 직진남 빅스 켄의 심쿵 고백...멍뭉미 넘치는 카메오까지!

두부의 의인화홈페이지 2018-08-07 09:09
'두부의 의인화' 4회, “나랑 사귈래요?” 직진남 빅스 켄의 심쿵 고백...멍뭉미 넘치는 카메오까지!
“나랑 사귈래요?”라는 직진남 켄의 심쿵 고백이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4회 공개를 앞둔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에서 의도치 않은 스킨십 이후 자기도 모르게 민경(김진경 분)에게 점점 빠져드는 주헌(켄 분)의 모습과 함께 모태솔로인 주헌의 직진 고백을 예고했다.

또한 민경과 주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는 두부(박지빈 분)의 모습도 그려질 예정이어서 이들의 로맨스의 향방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저녁 6시에 공개될 4회에서는 사람이 된 강아지 두부(박지빈)와 함께 사람으로 환생한 또 다른 강아지 역할로 특별한 카메오가 출연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깜짝 카메오가 누구인지 4회에서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며 “강아지 역할인 만큼 멍뭉미 넘치는 귀여운 연기로 웃음을 자아낼 것” 이라고 전했다.

iMBC와 KT가 공동제작하는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 귀엽지만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백민경이 펼치는 8부작 초달달 로맨스 웹드라마다.

8월 7일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4회가 선공개 되며, 2주 뒤부터 iMBC ‘해요TV’, 미니몬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