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할머니네 똥강아지

‘할머니네 똥강아지’ 김영옥 남편 최초 등장! 손녀와 ‘최선 vs 최고’ 논쟁

할머니네 똥강아지홈페이지 2018-08-02 22:46
‘할머니네 똥강아지’ 김영옥 남편 최초 등장! 손녀와 ‘최선 vs 최고’ 논쟁


‘김영옥 남편’ 김영길이 최초 등장했다.


2일(목) 방송된 MBC 교양 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 8회에서는 김영길이 손녀 김선우와 논쟁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영옥은 고두심의 집 방문을 맞아 불고기를 만들기 시작했다. 이때 김영길이 들어오자, 김선우가 반갑게 맞이했다. ‘꿀성대’ 할아버지의 정체는 바로 KBS, CBS 등 50년대부터 활동한 전직 아나운서로 드러났다.

김영길은 김영옥과 김선우가 함께 찍은 사진을 구경하며 ‘최고는 안 되더라도 최선은 다해라’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를 본 김선우가 “최선을 다해서 최고가 되어야죠”라며 반박했다. 그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누구나 최고가 못 되지만 최선은 다 하잖아요”라고 하며 ‘최고가 되어라’라는 마법의 주문 같은 위로가 더 좋은 20대의 마음을 전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와~ 할아버지 목소리 진짜 좋으시다!”, “최선 vs 최고 논쟁 흥미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국진×강수지가 진행하는 대국민 조손 공감 프로젝트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김영옥×김선우, 남능미×권희도, 안옥자×이로운 등 세 조손 커플과 함께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