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두니아’ 돈스파이크-샘 오취리-구자성, 공룡 사냥 시작! 눈 뜬 유노윤호 합류할까?

기사입력2018-07-21 09:5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돈스파이크-샘 오취리-구자성이 ‘공룡 사냥 삼총사’를 결성했다 사진 속 작살을 들고 돌진하는 샘 오취리를 비롯해, 바위 뒤에 잠복해 바짝 긴장한 이들의 모습까지 공개돼 과연 이들이 ‘공룡 사냥’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지난주 멤버들이 ‘생존 아이템’을 두고 대립각을 세우는가 하면 열정리더 유노윤호의 부활까지 예고된 상황에서 이들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지 이번 주 방송에 대해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22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돈스파이크-샘 오취리-구자성이 ‘공룡 사냥’을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작살을 들고 사냥 본능을 뿜어내는 샘 오취리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목표물을 향해 거침없이 작살을 날릴 준비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주 박준형의 ‘생존 아이템’을 두고 생존전쟁을 펼치며 날 선 대립을 보여주었던 딘딘 팀과 정혜성 팀이 ‘공룡’을 잡기 위해 잠시 손을 잡게 됐다고. 멤버들 중 돈스파이크-샘 오취리-구자성이 한팀이 되어 ‘공룡 사냥’을 나섰다는 전언이다.

이들은 해안 절벽을 따라 공룡을 찾아 떠났고, 그곳에서 정체불명의 알껍데기를 발견하며 ‘공룡 사냥’의 의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돈스파이크-샘 오취리-구자성이 바위 뒤에 바짝 붙어 몸을 숨긴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이 때 샘 오취리가 “이 정도면 우리가 잡을 수 있잖아!”라며 ‘사냥 본능’을 폭발시킨 것.

이에 구자성은 그를 말리며 설전을 벌였고, 돈스파이크는 두 사람 사이에서 동공지진을 일으켰다고 전해져 과연 이들이 어떤 선택을 했을지, 과연 ‘공룡 사냥’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번 주 방송에서 열정리더 유노윤호를 비롯한 멤버들의 운명을 결정할 문자 투표를 통해 스페셜 두니아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돈스파이크-샘 오취리-구자성이 ‘공룡 사냥’을 나선 모습은 어떨지, 과연 유노윤호의 등장이 멤버들의 운명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오는 22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