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Q

‘뜻밖의 Q’ 이수근-은지원, 상대방 생각 꿰뚫는 ‘관심법 형제’ 등극

뜻밖의 Q홈페이지 2018-07-20 10:22
‘뜻밖의 Q’ 이수근-은지원, 상대방 생각 꿰뚫는 ‘관심법 형제’ 등극
이수근과 은지원이 상대방의 생각을 꿰뚫는 ‘관심법 형제’로 등극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가사를 몸으로 설명하는 동작을 보자마자 순식간에 정답을 내뱉으며 역대급 박진감을 안겨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환상의 콤비 이수근과 은지원의 신들린 정답 퍼레이드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근과 은지원은 몸을 아끼지 않으며 다양한 몸짓으로 가사를 설명하고 있다. 두 사람은 문제를 출제할 때뿐만 아니라 정답을 맞힐 때도 최선을 다해 관심법을 사용한 듯한 놀라운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수근과 은지원은 쉴 틈 없이 정답을 맞히는 자신의 실력에 깜짝 놀라 기쁨의 웃음을 지었고, 그런 두 사람의 활약에 상대 팀은 처음 보는 정답의 향연에 바짝 긴장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수근은 “지원 씨 눈빛만 봐도 알죠?”라며 문제를 풀기 전부터 말하지 않아도 이해하는 서로의 궁합을 자랑하며 자신만만해 했다. 누구보다 뛰어난 표현력을 가진 이수근과 남다른 센스를 가진 은지원은 그야말로 ‘뜻밖의 Q’에 최적화된 Q플레이어들로 두 사람이 보여줄 최강 호흡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새 Q플레이어로 함께할 이국주와 경리, 세븐틴 호시는 이번 주 퀴즈 주제인 ‘장기자랑을 수놓았던 노래’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면서 자신들의 학창시절을 완벽하게 재현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빛보다 빠른 속도로 문제를 맞히는 이수근-은지원의 콤비 플레이와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이국주-경리-호시의 장기자랑 댄스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은지원-이수근의 예능에서의 환상 호흡 이미 유명하지”, “진짜 척하면 척일 듯”, “은지원-이수근 케미는 언제나 즐거워서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