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Q

‘뜻밖의 Q' 보미-산들-유주-케이-구준회, 아이돌 명품 보컬 출격...귀호강 기대

뜻밖의 Q홈페이지 2018-07-15 13:16
‘뜻밖의 Q' 보미-산들-유주-케이-구준회, 아이돌 명품 보컬 출격...귀호강 기대
아이돌 그룹의 명품 보컬이 총출동한다. 에이핑크 보미와 B1A4 산들, 여자친구 유주, 러블리즈 케이, 아이콘 구준회가 출연을 확정 지은 것.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 측은 15일 아이돌 그룹 명품 보컬 보미(에이핑크)와 산들(B1A4)을 포함, 이석훈-러블리즈 케이-여자친구 유주-아이콘 구준회로 이뤄진 13-14회 라인업을 공개했다.

우선 13회는 이석훈과 B1A4 산들, 러블리즈 케이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세 사람 모두 가요계 명품 보컬로 일컬어지는 가운데, 이석훈은 지난 출연 당시 ‘아는 만큼 부르는 노래’ 코너에서 박자를 맞추지 못하는 지상렬의 즉석 ‘박자 트레이너’로 변신해 빅재미를 안겼기에 이번 방송에서도 큰 활약을 예감케 한다.

산들과 케이의 활약도 기대된다. 뮤지컬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고 남다른 음악적 센스까지 지니고 있어 다양한 음악 관련 퀴즈를 푸는 ‘뜻밖의 Q’에서 어떤 발군의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14회에는 에이핑크 보미와 여자친구 유주, 아이콘 구준회가 출연한다. 보미는 지난 방송에서 최고의 리액션과 모창으로 숨겨둔 끼를 보여줘 이번에는 어떤 뜻밖의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갑이자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점이 닮은 유주와 구준회 역시 ‘뜻밖의 Q’에서 예능감을 활짝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Q플레이어들은 ‘뜻밖의 Q’ 13회와 14회 녹화가 진행되는 오는 15일 녹화에 맞춰 메신저 어플 카카오톡 공식 채팅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 MBC예능연구소 SNS를 통해 오픈 채팅방 주소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돌 그룹 명품 보컬 출동 소식에 네티즌들은 “기대된다! 응원할게”, “라인업 최고다”, “명품 보컬들만 모였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무더위를 날려줄 명품 보컬로 이뤄진 새로운 Q플레이어 이석훈-산들-케이와 보미-유주-구준회의 퀴즈 대결은 각각 오는 28일과 내달 4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플랜에이, WM, 쏘스뮤직, 울림, YG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