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불 밖은 위험해

‘이불 밖은 위험해’ 시즌1 종영! 강다니엘, “생애 첫 예능에서 소중한 인연 만났다”

이불 밖은 위험해홈페이지 2018-07-13 07:42
‘이불 밖은 위험해’ 시즌1 종영! 강다니엘, “생애 첫 예능에서 소중한 인연 만났다”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가 집돌이들의 심야 회동을 끝으로 어제(12일) 종영했다.


이날 집돌이들은 로꼬의 제안으로 함께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 늦은 밤 경기도 모처에 함께 모였다. 이들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그동안 편집된 미방송분을 시청하며 지난 여행의 즐거웠던 순간들을 추억했다.

로꼬가 야심차게 준비한 ‘로꼬 쇼’를 통해서는 수박씨 뱉기, 레몬 빨리 먹기, 생크림 폭탄 등 평소 로꼬가 해보고 싶었던 갖가지 게임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로꼬가 초대한 래퍼 그레이와 우원재까지 자리해 ‘이불 밖은 위험해’ 다음 시즌 출연을 노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집돌이들은 저마다 ‘이불 밖은 위험해'의 종영에 짙은 아쉬움을 표했다. 휴가 내내 늘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강다니엘은 “생애 첫 예능이었는데 많은 인연을 만났고 좋은 추억도 많았다”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이경과 로꼬 역시 프로그램에 대한 극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이경은 “나에게 ‘이불 밖은 위험해’는 고속도로 위 휴게소였다”고 말했고, 로꼬 역시 “나에게 ‘이불 밖은 위험해’는 이불 속이었다”는 진심으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지난 4월 정규 편성된 후 10부작으로 방송된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들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담백하게 그려내며 ‘힐링 예능’으로 호평 받았다.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 TV화제성 1위 및 100만 이상의 동영상 클립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불 밖은 위험해’ 후속으로는 오는 19일(목)부터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가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힐링 프로그램이었는데 종영해서 아쉽다”, “시즌2 기대합니다. 강다니엘 꼭 다시 보고 싶어요”, “목요일마다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사해줘서 감사드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