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김비서' 박민영, 일일 셰프로 변신! 과연 요리 실력은?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8-07-12 16:57
'김비서' 박민영, 일일 셰프로 변신! 과연 요리 실력은?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일일 셰프로 변신한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을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정성스레 음식을 만든 사연은 무엇일까. 12일 오후 공개된 스틸에서 박민영은 그동안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발휘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식사 준비에 임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조리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등 실제 셰프 못지않은 전문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극중 박서준에게 라면을 끓여준 적은 있지만, 앞치마를 두르고 모든 조리 도구를 총집합해 정성 가득한 음식을 만든 적은 이번이 처음. 과연 박민영이 사무실이 아닌 주방에서 열정을 폭발시킨 까닭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지 것 같은 달콤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는 박민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열심히 준비한 식사의 주인공을 흐뭇하게 보는 따스한 시선과 행복이 묻어있는 미소는 박민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한편, 박민영의 대체불가한 존재감은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막강해지고 있다. 원작 웹소설을 기반으로 한 웹툰 속 김미소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눈부신 비주얼에 반하고, 걸크러쉬와 사랑스러움을 넘나드는 박민영의 무한 매력은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을 정도. 여기에 시시각각 변하는 김미소의 감정선을 유려한 연기로 소화하는 등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민영이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모습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민영 주연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12회는 오늘(12일) 밤 9시 30분에 방송한다.



iMBC 인턴기자 김영서 | 사진제공=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