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드라마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박지빈-켄-김진경, 케미폭발 티저 영상 공개

웹드라마홈페이지 2018-07-10 10:24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박지빈-켄-김진경, 케미폭발 티저 영상 공개

박지빈-빅스 켄-김진경의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가 3인의 캐릭터 티저와 전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월 17일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 되는 '두부의 의인화'는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 귀엽지만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백민경이 펼치는 8부작 초달달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9일 공개된 캐릭터 티저에서는 이제 막 사랑에 빠진듯한 주헌(빅스 켄)과 행복한 표정의 민경(김진경) 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반면에 49일밖에 머물 수 없다며 안타까운 표정으로 미소 짓는 두부(박지빈)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10일) 공개된 전체 티저에서는 유기견 두부와 민경의 우연한 만남, 그리고 자기가 두부라고 주장하는 수상한 남자의 등장과 차가워 보이지만 왠지 끌리는 주헌의 매력이 더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세 남녀의 독특한 관계성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 iMBC ‘해요TV’ 와 KT의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웹드라마다.

첫 방송은 7월 17일 오후 6시부터 KT의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 되며, 2주 뒤부터 iMBC ‘해요TV’와 ‘미니몬’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매주 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인턴기자 김영서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