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세븐틴 ‘힙합 유닛’ 에스쿱스·원우·민규·버논, 청량 콘셉트 완벽 소화

기사입력2018-07-06 11:4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16일 타이틀곡 ‘어쩌나’로 전격 컴백을 확정 지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그룹 세븐틴이 세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6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SET THE SUN ver. #1’ 오피셜 포토 멤버 에스쿱스, 원우, 민규, 버논을 공개하며 다가오는 컴백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공개된 ‘SET THE SUN ver. #1’ 오피셜 포토는 세븐틴의 힙합 유닛으로 해질녘 야외를 배경으로 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멤버 에스쿱스는 나른한 표정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으며 원우는 장난기 넘치는 웃음으로 귀여운 소년미를 더했다.

이어 민규는 내추럴한 포즈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버논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서정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는 등 한층 더 감각적인 느낌을 나타냈다.



특히 세븐틴의 힙합 유닛이 선보인 ‘SET THE SUN ver.’ 오피셜 포토는 빛과 어우러진 컬러풀한 색감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은 물론 각각의 매력으로 청량한 콘셉트를 다채롭고 완벽하게 소화하며 오는 16일 발매되는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앞서 ‘만세’, ‘예쁘다’, ‘아주 NICE’ 등을 발매하며 ‘청량돌’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세븐틴은 이번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와 타이틀곡 ‘어쩌나’를 통해 기존에 강조해왔던 ‘청량함’보다 한층 더 세련된 그들의 모습과 매력을 담아낼 것이라 밝히며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진짜 티저부터 이렇게 멋있으면 어쩌나. 캐럿들은 설레서 어쩌나. 기대돼서 어쩌나”, “힙합팀 느낌 색다르다. 빨리 앨범 나왔으면 좋겠다”, “힙합팀 너무 멋져ㅠㅠ 다른 유닛도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