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온 우주가 기원하는 쌍방 로맨스! '김비서' 박서준-박민영, '장롱키스' 예고

기사입력2018-07-04 09:2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4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지수 1위(굿데이터 코페레이션 기준) 등 뜨거운 화제성과 시청률을 동시에 잡으며 적수 없는 수목극 최강자임을 공고히 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 이하 ‘김비서’) 박서준-박민영의 아찔하고 은밀한 ‘장롱키스’ 예고 스틸이 공개돼 온라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김비서’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앞서 썸을 타던 두 사람이 뜨거운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쌍방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바 9화부터 전개될 이들의 아슬아슬하고 비밀스러운 연애에 관심이 모아진 상황.


그런 가운데, 오늘(4일) 9화 방송을 앞두고 장롱 안에서 심쿵유발 스킨십을 하고 있는 영준과 미소의 모습이 선 공개돼 심장을 뒤흔든다. 무릎 포옹부터 은밀 아이컨택까지 장롱 안에서 스파크가 찌릿하고 튀는 영준과 미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설렘을 폭발시키는 연애를 예감케 한다.


스틸 속 영준은 장롱에 걸터앉아 한 손으로 미소의 어깨를 애틋하게 감싸 안고 있다. 꼭 잡아 두겠다는 듯 품에 미소를 가두고 응시하는 영준과 그의 무릎에 앉아 조용히 눈을 맞추는 미소의 모습이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달달함을 드러낸다. 특히 영준의 품 안에 폭 안겨 있는 미소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시선을 강탈한다. 영준 역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설렘 부스터에 시동을 건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자석에 이끌리듯 점점 가까워져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동시에 두 사람이 있는 곳이 좁디 좁은 장롱이라는 점이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에 ‘김비서’ 제작진은 “9화부터 박서준-박민영의 아찔하고 심장 떨리는 비밀 연애가 시작된다. 오늘 방송에서 박서준이 장롱 안에 들어가게 된 사연과 박서준과 박민영의 달콤한 ‘장롱키스’가 공개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지니 기대해 달라”고 전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굳건하게 동 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뜨거운 화제성과 시청률로 상승세가 어디까지 치솟을지 기대를 모으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9화는 오늘 밤 9시 3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