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방콕 콘서트 대성황, 태국 언론 집중취재 열기 뜨거워!

기사입력2018-07-02 17:4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가 뜨거운 현지 언론의 관심 속에서 월드 투어 아시아 태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0일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의 아시아투어 태국 공연을 개최했다. 몬스타엑스는 공연에 앞서 29일 현지 언론이 참여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공영방송에 출연하는 등 ‘글로벌 대세’로서 다양한 현지 활동으로 그 이름을 빛냈다.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9일 태국 방콕 ‘그랜드 센터포인트 수쿰빗 55(Grand Centre Point) 호텔 GCP 홀’에서 TV 채널 및 라디오등 주요 일간지까지 현지 매체 100여명이 열띤 취재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기자 회견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월드 투어 공연과 지난 3월 발매한 앨범 (더 커넥트)를 비롯해 몬스타엑스의 다양한 활동에 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특히 현지 유명 매체 (데일리 뉴스), (트루 뮤직), (토푸팝 라디오), (트루 인사이드) 등에서는 몬스타엑스의 단독 인터뷰를 따로 진행하는 등 태국 내 몬스타엑스의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Ch.3 ,Ch.7, Ch.9 등 방송과 유력 신문 DailyNews(데일리 뉴스), Kom Chad Luek(콤 차드 륵), 주요 포털 Kapook(카푹), Sanook(사눅), Mthai(엠타이) 등이 참석해 열띤 취재 경쟁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같은 날 태국 현지 공영방송 CH3에 방영 중인 '르엉 라오 차오 니'(Rueng Lao Chao Nee) 생방송에 출연했다.


해당 방송은 태국 내에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모닝쇼로, 몬스타엑스의 출연이 결정되자 현지 팬들은 생방송 촬영 전날부터 촬영지 앞에서 몬스타엑스를 기다리며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다양한 활동에 관한 인터뷰와 함께 '젤러시'(Jealousy) 무대를 선보였고, 이날 인터뷰 내용은 해당 방송의 웹사이트에서 ‘오늘의 화제’에 오르며 태국에서의 현지 인기를 한껏 뽐냈다.



이처럼 태국 언론의 관심을 통해 현지 인기를 증명한 몬스타엑스는 다음날인 30일 오후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펼쳐진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더커넥트' 아시아 태국 공연에서 그 진가를 더욱 빛냈다.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를 대표하는 강렬한 무대는 물론, 부드러운 매력과 상큼 발랄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하며 완벽한 공연을 만들어냈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 속에 진행된 공연은 지난 3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더 커넥트) 타이틀곡 '젤러시'(Jealousy)로 화려한 오프닝을 열었다. 이후 몬스타엑스는 '아름다워', '디스트로이어(Destroyer)', '샤인 포에버(Shine Forever)' 등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고, '하얀소녀',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등으로는 서정적인 무대를 꾸몄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멤버 개인의 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유닛 무대로 팬들의 큰 환호를 얻기도 했다. 원호, 기현, 민혁은 원호의 미공개 자작곡 '널하다'로 유닛 무대에 나섰고, 주헌과 셔누는 브루노 마스의 '베르사체 온 더 플로어'(Versace on the floor)로 섹시한 면모를 비췄다. 형원의 안무가 함께한 찰리 푸스의 '하우롱'(How long)와 아이엠의 자작 랩이 추가된 드레이크의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에서는 평소 볼 수 없던 몬스타엑스의 색다른 면모를 뽐내 팬들을 감동케 했다.


몬스타엑스는 원호의 자작곡 ‘If only’(이프 온리)로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했고, 총 23개 곡의 무대를 열정적으로 펼치며 약 3시간 동안 관객들을 뜨겁게 열광시켰다.



몬스타엑스는 "저희를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덕분에 너무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간다"며 "몬스타엑스가 이곳 태국에 다시 찾아올 때까지 모두 행복하시고 저희를 오랫동안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공연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지난달 30일 태국 방콕에서 월드투어 아시아의 첫 번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오는 7월 10일 홍콩, 14일 대만에서도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18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한편, 월드투어로 새로운 글로벌 대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 시즌3'를 전 세계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iMBC 인턴기자 김영서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