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여성시대' 스페셜 DJ로 차명석, 양희경 발탁!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홈페이지 2018-07-02 11:01
'여성시대' 스페셜 DJ로 차명석, 양희경 발탁!
차명석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과 배우 양희경 씨가 '여성시대'의 스페셜 DJ로 발탁됐다.


'안방마님' 양희은은 방송 출장으로 인해 오늘부터 4일 간 자리를 비울 예정이다.

MBC라디오 표준FM ‘여성시대’ 제작진은 오는 5일(목) '남성시대' 방송에서 차명석 야구 해설위원과 방송인 서경석이 함께 진행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 ‘여성시대’ 는 '남성시대' 시간으로, 남성들의 사연과 군대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차 해설위원과 서경석은 MBC 스포츠플러스 '야구중심'에서 이미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차 해설위원은 "2005년부터 애청하던 여성시대에 MC로 출연하게 되어 기대와 함께 부담도 된다"면서 "보통이 아닌 청취자 분들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가수 양희은의 동생인 배우 양희경씨가 오늘부터 4일(수)까지 언니의 빈 자리를 메울 예정이다.

양 씨는 최근 MBC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에서 열연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MBC라디오 ‘여성시대’ 는 매일 오전 9시5분부터 11시까지 MBC 표준FM(95.9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인턴기자 김영서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