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기름진 멜로’ “올 것이 왔다” 장혁, 이준호♥정려원 관계 알았다 ‘충격’

기사입력2018-07-01 11: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장혁이 이준호와 정려원의 관계를 알았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제작 SM C&C)가 중국집 주방 대결과 로맨스를 맛있게 버무리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비밀 연애를 시작한 서풍(이준호 분)과 단새우(정려원 분). 몰래 하는 연애의 짜릿함이 안방극장에 두근두근 설렘을 안기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동시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드는 인물이 있다. 바로 두칠성(장혁 분)이다. 두칠성이 서풍, 단새우와 특별한 인연으로 얽혀있기 때문이다. 두칠성은 단새우를 좋아하지만, 그녀가 부담스러워하자 그 마음을 접으려 애쓰는 상황. 상대를 배려하는 그의 멋지고도 애틋한 짝사랑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두드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두칠성은 서풍과도 형제처럼 끈끈한 사이다. 동생 같은 서풍에게 인생의 조언을 하기도 하고, 또 서풍의 위기에 발 벗고 나서는 두칠성의 모습은 특별한 브로맨스를 선사했다. 이러한 두칠성에게 서풍은 단새우와의 관계를 말하려 했지만 타이밍을 놓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바. 그러나 결국 서풍이 말하기 전에 두칠성이 먼저 알아버렸다.


지난 방송에서 두칠성은 서풍과 단새우가 키스를 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달달함과 동시에 짠함을 불러일으킨 엔딩이었다. 당황스러움에 멈춰 선 두칠성의 모습, 두 사람을 바라보는 두칠성의 쓸쓸한 눈빛은 시청자 마음까지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오늘(1일) ‘기름진 멜로’ 제작진이 공개한 두칠성의 모습은 애틋하고도 서글픈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굳이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그의 쓸쓸한 눈빛, 이어 생각에 잠긴 듯 홀로 앉아 있는 모습까지. 장혁은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감정 연기로 두칠성의 마음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저릿하게 만들고 있다.

외롭게 살아온 만큼 사람에 대한 따뜻한 정을 갖고 있는 두칠성이다. 그런 그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버린 서풍과 단새우. 두칠성은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된 후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까. 또 어떤 감정으로 두 사람과 마주하게 될지, 장혁은 두칠성을 또 어떻게 깊이 있게 그려낼지 궁금해진다.

이준호-정려원의 관계를 알아버린 장혁에 네티즌들은 “칠성이가 자꾸 눈에 밟힘”, “칠성이 짠내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준호와 정려원의 키스를 목격한 두칠성, 그 후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27~28회는 2일(월) 오후 10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SM C&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