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앙다문 입술과 애처로운 눈물의 현장! 기대감 고조

기사입력2018-06-28 09: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가 참다 참다 터트린 ‘처연한 눈물’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7월 7일(토)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스튜디오드래곤)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김태리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 최고 명문가의 ‘애기씨’, 사대부 영애 고애신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극중 고애신은 구한말 평범한 조선 여인들이 노리개나 장신구, 머리꾸미개 등에 관심을 가질 때, 열강들 사이에서 무너져가는 조국을 구하기 위해 독일제 총구에 몰두하는 인물. 가녀리고 연약해 보이는 사대부 애기씨의 외모와 달리, 조국을 살리고자 마음먹은 강인한 정신력을 지닌 고애신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김태리가 핏기 없는 얼굴로 오열을 터트리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끌고 있다. 극중 고애신이 억울함을 표출하다, 끝내 입술을 앙다문 채로 끊임없이 눈물을 쏟아내는 장면. 과연 애신이 이토록 눈물을 흘리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눈물방울의 의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태리의 ‘결연한 눈물’ 장면은 경상남도 함양에서 진행됐다. 평소 김태리는 특유의 ‘애신 미소’와 함께 환하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으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던 상태. 그러나 이 장면을 앞두고는 조심스럽게 촬영준비에만 몰두했다. 이어 김태리는 큐사인과 함께 촬영이 시작되자 곧바로 감정을 다잡은 후 눈물방울을 뚝뚝 흘려내 지켜보던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더욱이 김태리는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으로, 상대배우의 장면이 이어지는 순간에도 계속해서 눈물을 떨궜던 터. 감독의 OK사인 이후에도 북받쳐 오른 감정으로 인해 눈물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주위를 숙연하게 했다.



제작사 측은 “김태리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겉모습은 가녀리지만, 속내는 강인하고 올곧은 사대부 애기씨 고애신 그 자체에 녹아든 모습으로, 매 장면마다 현장의 탄성을 자아냈다”며 “구한말 조선, 격변하는 시대를 굳건한 의지로 살아가는 고애신으로 완벽하게 빙의한 김태리의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총 24부작으로 구성된 tvN 새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최고의 필력’ 김은숙 작가와 ‘히트작 메이커’ 이응복 감독이 ‘태양의 후예’,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이후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법 변호사’ 후속으로 오는 7월 7일(토) 밤 9시 첫 방송된다.






iMBC 인턴기자 김영서 |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