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김동영-병헌-서벽준, 공대 '단무지 3인방'으로 개성 만점 연기 예고!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8-06-27 09:48
'식샤를 합시다3' 김동영-병헌-서벽준, 공대 '단무지 3인방'으로 개성 만점 연기 예고!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 절친 3인방이 판타스틱한 대학 생활을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인 만큼 두 사람의 대학 새내기 시절 이야기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배우 김동영과 병헌, 서벽준은 극 중 같은 대학 기계공학과 04학번으로서 각각 배병삼, 김진석, 이성주 역으로 변신, 개성 뚜렷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예측 불가한 이들의 판타스틱 캠퍼스 라이프가 한층 기대되고 있는 것.


구대영(윤두준 분)과도 동기인 세 사람은 특히 기계공학과 단무지(단순, 무식, 지저분) 3인방으로 불리며 리얼한 대학 생활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 2004년을 고스란히 재현한 특급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은 당시의 패션과 헤어스타일은 물론 가방, 목걸이, 시계 등 액세서리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며 아련한 추억 소환부터 보는 재미까지 전하고 있다.


절친’s로 활약할 배병삼(김동영 분), 김진석(병헌 분), 이성주(서벽준 분)가 구대영, 이지우, 이서연(이주우 분)과 함께 뭉쳐 다니면서 다채로운 추억을 쌓아갈 모습에 무한한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오는 7월 1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인턴기자 김영서 | 사진제공=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