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20살 구대영 시절 훈훈한 비주얼 공개!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8-06-26 09:54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20살 구대영 시절 훈훈한 비주얼 공개!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의 20살 구대영 시절 비주얼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식샤님’ 구대영(윤두준 분)의 과거 스무 살 대학생 시절과 현재 서른넷 직장인 시절의 이야기를 함께 진행, 이전 시즌들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오는 7월 16일(월) 방송을 앞두고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기계공학과 04학번 구대영으로 완벽 변신한 윤두준(구대영 역)에게선 새내기지만 마치 선배라고 부르고 싶을 정도의 훈훈함이 돋보인다. 현실 남사친 포스를 뿜어내는 그는 특히 여름날의 청춘과 잘 어우러지는 싱그러운 분위기를 가득 담고 있다.


이에 오랜 시간이 흘러 삶에 무기력하기만 한 구대영이 대학 동창이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 2004년 당시의 추억과 다시 마주하게 되는 극의 주요 스토리 역시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하는 터.


무엇보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인물의 두 가지 면면을 연기할 윤두준의 활약에 무한한 관심이 쏠린다. 음식이란 그저 배부르게 먹으면 장땡인 대학생 구대영과 독보적인 미식 철학을 보유한 직장인 구대영의 미묘한 온도 차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오는 7월 16일(월) 밤 9시 30분 찾아온다.




iMBC 인턴기자 김영서 | 사진제공=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