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밀과 거짓말

'비밀과 거짓말’ 오승아, 도도함 가득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색다른 악녀 변신 완료

비밀과 거짓말홈페이지 2018-06-25 16:31
'비밀과 거짓말’ 오승아, 도도함 가득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색다른 악녀 변신 완료
도도함 가득한 오승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오승아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2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전체 포스터 외에 오승아의 단독 포스터가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 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각각의 포스터 속 오승아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 된 사진 속 오승아는 도도하고 차가운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블랙스완을 연상시키는 롱드레스와 레드립을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미모가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촬영 소품인 인형을 갖고 노는 모습은 도도한 이미지에 귀여운 모습이 더해져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오승아는 꽃과 물이 담긴 욕조에서 강렬한 레드드레스 의상을 입고 아련한 표정을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5월초에 야외에서 찬물에 들어가야 했던 오승아는 추위에 떨면서도 촬영 시작과 함께 추위는 잊은 듯 신화경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여 모든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오승아는 ‘비밀과 거짓말’에서 출세와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역인 ‘신화경’ 역을 연기한다. TV조선 ‘대군’을 통해 첫 사극 도전에 성공한 오승아는 ‘비밀과 거짓말’을 통해 첫 악역에 도전해 오승아표 악역을 선보여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6월 25일 저녁 7시 15분 첫 방송 예정이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지앤지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