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식샤3' 윤두준이기에 기대되는 식샤님의 세 번째 음식 철학

기사입력2018-06-19 09:5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식샤를 합시다’의 세 번째 시즌이 고대 되는 이유 중 하나는 단연 ‘식샤님’ 윤두준의 활약이다.


지난 시즌1, 2의 인기에 힘입어 세 번째 이야기로 시청자와 만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풋풋하고 청량한 계절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올 여름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즌1에서 사람들의 말에 반문, "뭐요?"로 시작하는 구대영(윤두준 분)의 맛 철학은 등장인물들은 물론 안방극장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특히 그는 “샤브샤브는 고기-채소-고기 순서입니다”, “장어의 참맛을 느끼려면 소금구이죠”, “비빔밥은 그야말로 엄마의 사랑”, “혼자 먹는다는 것이야말로 최고의 식사법, 식사의 진리” 등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명언을 숱하게 남기며 사랑받았다.

이어 시즌2에선 더욱 강력해진 음식 센스로 시청자의 미각을 일깨웠다. “곱창은 채소와 함께 구워야 맛과 영양가의 조화를 이룬다”, “백숙에 오래 끓인 삼은 먹지 않아도 된다”, “바지락칼국수는 먹기 전에 껍질을 골라내야 먹는 흐름이 끊기지 않는다”, “우리같이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김치는 곧 금치” 등 센스 있고 현실적인 그의 언변이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 것.


이제 3년 만에 돌아오는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선 식샤님의 어떤 업그레이드된 미식 철학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전국에 또 한 번 야식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보기만 해도 든든하고 기분 좋은 윤두준(구대영 역)의 먹방 역시 기대되는 터.

무엇보다 인기 먹방 블로거이자 보험왕 출신의 능력 있는 보험 설계사로서 그동안 늘 유쾌하고 자신감 넘쳤던 구대영에게 새로운 변화까지 생긴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믿고 보는 윤두준의 연기를 필두로 무더운 날씨에 사라진 입맛을 되찾아줄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오는 7월 1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