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 저녁’ 新 코너 ‘지금 먹으러 갑니다’, 전국 각지 보양식 찾아 떠난다

기사입력2018-06-18 14: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이 전국 각지의 보양식을 찾아 나서는 새 코너 '한민관의 지금 먹으러 갑니다'를 선보인다. 코너가 첫 방송되는 오늘은 '장수의 명약! 달콤한 보약의 정체'를 찾아 나선다.


전국 방방곡곡의 숨겨진 보양식을 찾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약골, 개그맨 한민관이 떴다. 2015년 문화체육관광부의 조사에 따르면 30대 남자의 평균 신장 174.3cm, 평균 체중은 76kg. 하지만 한민관은 키 174cm, 몸무게는 54kg로 평균 체중에 한참을 못 미치는 수치다. 그에겐 건강을 지켜줄 ‘진짜’ 보양식이 필요한 상황이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뼈만 남은 개그맨, 일명 '뼈그맨' 한민관과 대한민국 1%만 즐길 수 있다는 건강식을 찾아 나선다. 이름하여 팔도 갱생이유식(내 몸을 되살리는 음식) 찾기 프로젝트.

이번 주 한민관이 찾아 나선 식재료는 여왕벌의 먹이로 알려져 있는 ‘로열젤리’다. 로열젤리를 먹은 여왕벌은 일벌에 비해 크기는 약 2배, 수명은 40배 길다고 알려져 있어 예로부터 장수, 회춘의 묘약으로 손꼽히고 있다. 귀한 식재료를 얻기 위해 꼭두새벽에 양봉장을 찾은 한민관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려 150개의 벌통.


모든 벌통에서 로열젤리를 채취해야만 귀한 갱생 이유식을 맛볼 수 있다. 수많은 벌들을 피해 로열젤리만을 채취해야 하는 세심한 작업이 이뤄지는 가운데, 귓가를 끊임없이 울리는 벌의 윙윙 거리는 소리에 주변을 가득 채운 수만 마리의 벌, 그리고 심지어 작업 도중 벌에 쏘이기까지 해 방송 2회 만에 한민관은 갱생 식재료 찾기 포기 선언을 했다는 후문.

이에 네티즌들은 “보양식 많이 드세요”, “로열젤리가 여왕벌 먹이였구나”, “전국 각지 보양식.. 나중에 가 봐야지 후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포기하느냐, 고통을 이겨내고 갱생 식재료를 구하느냐', 한민관은 장수의 명약으로 불리는 로열젤리를 채취할 수 있을지 한민관의 고군분투 갱생 식재료 채취기는 오늘(18일) 오후 5시 5분,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공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