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두근두근’ 프로미스나인, ‘THE 100’ 미니 콘서트 19일 개최…MC 지원부터 ‘클로버’ 안무까지 모두 공개

기사입력2018-06-18 10:5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리얼리티 ‘THE 100’의 모든 영상이 전부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4월부터 네이버 V LIVE와 피카부 채널을 통해 100시간 동안 멤버들이 직접 미니 콘서트를 준비하고 연습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리티 시리즈 ‘THE 100’ 에피소드를 공개해왔다.

‘THE 100’에서는 미니 콘서트 준비를 위해 제주도로 떠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이 연습하는 모습부터 힐링하는 모습까지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다양한 장면들을 영상에 담아내며, 팬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얻어왔다.

지난달 31일 총 24편의 에피소드가 모두 공개 완료된 가운데,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는 제작진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피카부 PD캠 아홉 편이 5일에 걸쳐 업로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각 편마다 5분 내외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피카부 PD캠은 ‘THE 100’ 본편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을 담아낸 비하인드 클립 영상으로, 여느 소녀들과 다름없는 발랄하고 깜찍한 에너지가 인상적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LIVE를 통해 'THE 100'에서 예고했던 미니 콘서트를 단독 생중계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미니 콘서트에서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공연 및 토크 등 열심히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THE 100’에서 공개한 바 있는 미니 2집 수록곡 ‘클로버’ 안무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멤버 박지원은 MC를 맡아 콘서트를 직접 진행한다.

지난 5일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를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으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치며 많은 이들에게 달콤청량한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또, 이번 앨범으로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차트(전체 장르, K-POP/월드 장르)에서 1,2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뉴제너레이션 걸그룹으로서 한 단계씩 성장하고 있는 ‘새싹돌’ 프로미스나인은 ‘두근두근(DKDK)’으로 활발한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프로미스나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