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金예능 최강자 ‘나 혼자 산다’ 한류스타 성훈→기안84X한혜진 특별 케미까지... 동시간대 1위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8-06-16 11:39
金예능 최강자 ‘나 혼자 산다’ 한류스타 성훈→기안84X한혜진 특별 케미까지... 동시간대 1위
‘나 혼자 산다’만의 특별한 매력이 금요일 밤을 물들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가 성훈의 엉뚱한 일상과 친근한 매력, ‘달기(달심+기안)남매’의 케미와 기안84의 색다른 모습을 이끌어내면서 이들의 재발견을 가능하게 했다. 이에 248회 시청률이 10.1%(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두 자릿수를 유지하며 동 시간대 1위로 금요일 예능 최강자다운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성훈의 집안 풍경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름의 문턱을 넘고 있는 지금까지도 그의 잠자리에는 온수 매트가 있는가 하면 이사 후 1년이 지난 현재, 짐 정리가 전혀 되어있지 않은 모습에 그의 엉뚱함이 200% 드러난 것.

까치집 머리를 한 채 밀린 집 청소를 하는 성훈의 꾸밈없는 모습은 더욱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치워도 치워도 끝나지 않는 재활용 쓰레기에 고군분투하거나 치우고 있는데 이상하게 더 지저분한 느낌이 드는 등 그의 인간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했다.

뿐만 아니라 늘 양 관장에게 당하기만 했던 성훈이 수영장에서 전세 역전된 상황으로 그간의 설움을 푸는 소심한 복수를 펼쳐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또 다이어트를 선언한 성훈이 식욕을 이기지 못하고 짜장면, 탕수육, 군만두, 삼선 볶음밥, 중식 냉면 등 수많은 메뉴를 거뜬히 해치우는 등 먹성훈의 여전한 명성을 빛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지난주에 이어 기안84 패션왕 만들기에 도전한 한혜진의 이야기도 박장대소를 자아냈다. 달라도 너무 다른 스타일로 미용실에서 설전을 벌이는가 하면, 기안84의 고집과 한혜진의 팩트 폭격이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했다.

결국 톱모델 한혜진의 장인정신으로 깜짝 놀랄만한 변신에 성공한 기안84는 프로필 사진 찍기에 도전했다. 특히 기안84의 독특한(?) 포즈 퍼레이드는 보는 이들에게 쉴 틈 없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나 한혜진은 몰라보게 변한 그를 보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 채 아낌없는 칭찬의 말을 쏟아내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 흐뭇함을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하루 먹은 거 나열하는 성훈에 진짜 폭소”, “성훈 덕분에 야밤에 야식 먹음 ㅠㅠㅠ”, “서로 챙겨주는 한혜진-기안84 좋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8년 6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예능으로 굳건히 자리한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