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보이그룹 원포유(14U), ‘부잣집 아들’ OST 참여 확정. “인사 영상” 공개

기사입력2018-06-15 11:2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원포유가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열한번째 OST에 참여한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연출 최창욱, 이관희 프로덕션 제작)의 열한번 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이 오는 6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지난 6월 1일 일본 프리미엄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3일부터 일본 콘서트를 펼치는 등 국 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포유가 ‘부잣집 아들’의 OST로 깜짝 음원을 발표한다. OST 음원 발매에 앞서 OST제작사 KG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사 영상에서 원포유는 “안녕하세요 원포유입니다. 저희가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로 데뷔 후 첫 OST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노래 들려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 주시구요, 앞으로도 드라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원포유도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특히 원포유는 이번 ‘부잣집 아들’ OST를 통해 데뷔 후 첫 OST에 참여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부잣집 아들’의 OST는 주현미가 참여한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터 배기성의 ‘오빠간다’, 조은의 ‘알고있나요’, 캔의 '사랑받지 못해서', 안세권의 '순애보', 주원탁(레인즈)의 ‘Treasure’, 박지용(허니지)의 ‘너무 아프다’, 박다예의 ‘일년에 한 두번’, HEE(허민희)의 ‘내 맘을 알까요’, 범진의 ‘사랑이란건’까지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원포유가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열한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은 오는 6월 24일 오후 6시에 발매 될 예정이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KG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