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태연, 신곡 ‘Something New’ 18일 발표! 처음 선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

MUSIC톡홈페이지 2018-06-13 14:31
태연, 신곡 ‘Something New’ 18일 발표! 처음 선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
‘믿고 듣는 보컬 퀸’ 소녀시대 태연이 새로운 음악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신곡 ‘Something New’(썸띵 뉴)를 선보인다.


태연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Something New’는 태연이 처음 선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어반 팝 곡으로, 세련되고 고혹적인 음색이 돋보임은 물론, 전주부터 등장하는 묵직한 베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의 생생한 사운드가 마치 실제 라이브 연주를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가사에는 ‘점차 획일화되어가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저마다의 개성을 찾아보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최강 보컬리스트’ 태연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태연은 오늘(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태연은 다양한 장르를 시도해서 좋음”, “이번 곡도 너무 좋을 것 같아 설렌다”, “태연아 하고 싶은 음악 다 해~”, “탱구 노래니 뭔들 믿고 듣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