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칸(KHAN) 유나킴X전민주의 사생활

‘칸(KHAN)의 사생활’ 유나킴X민주, 오늘(31일) 밤 ‘해요TV’ 생방송 출격!

칸(KHAN) 유나킴X전민주의 사생활홈페이지 2018-05-31 11:36
‘칸(KHAN)의 사생활’ 유나킴X민주, 오늘(31일) 밤 ‘해요TV’ 생방송 출격!
‘해요TV’에 칸(KHAN) 유나킴-전민주가 출연한다.


지난주 첫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칸은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유나킴과 전민주가 뭉친 여성 듀오이다.

31일 밤 9시 생방송될 ‘칸(KHAN)의 사생활’에서는 ‘눈코입라이브’ 코너를 통해 이들의 꿀보컬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해요TV 제작진은 “탄탄한 보컬뿐 아니라 두 사람의 발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해요TV ‘칸(KHAN)의 사생활’은 31일 밤 9시부터 iMBC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칸 정말 노래 좋고 예쁜 듀오다. 그동안 고생 많았는데 이제 꽃길만 걷자”, “칸 라이브 완전 사랑한다. 유나킴-전민주 음색 조화 정말 최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