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제작 확정!

웹예능홈페이지 2018-05-31 09:21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제작 확정!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는 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의 시즌 2 제작을 확정한다고 금일 밝혔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PD, 장혁재PD, 김주형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오는 6월 1일(금)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추리와 예능의 만남으로 새로운 예능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예능으로 주목받은 ‘범인은 바로 너!’는 100% 사전 제작 시스템을 통해 탄탄한 완성도와 짜릿한 반전을 갖춘 새로운 추리 예능으로 국내외 넷플릭스 회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는 6월 1일(금)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예상치 못했던 반전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의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최초로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어 기존 예능의 틀을 뒤집는 남다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즌 2 제작 확정에 대해 ‘범인은 바로 너!’를 제작한 컴퍼니 상상 장혁재 대표는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전 세계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시즌 2에서는 한층 높은 완성도와 유쾌한 웃음으로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 드리겠다”, 조효진PD는 “가상현실에 예능을 결합한 다소 색다른 시도라서 처음엔 어색하기도 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을 텐데 또 다른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같아 기쁘다. 사실 시즌2를 가게 된다면 더욱 보여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많았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준비해 시즌 2에서 더욱 참신한 재미와 구성으로 돌아오겠다”며 소감과 함께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허당 탐정단이 펼치는 유쾌한 케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미국 리얼리티 쇼보다 훨씬 창의적이고 재미있다”(인스타그램_ilov****), “모든 멤버들이 ‘대박’이다”(인스타그램_vais****) 등 전 세계 시청자들의 호평은 물론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 할 한국 추리 예능”(미국 IndieWire), “‘범인은 바로 너!’는 한국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추리 예능”(필리핀 Manila Bulletin), “에피소드마다 다른 촬영지와 이색적인 세트 등 그 어떤 예능보다 더 큰 촬영 규모, 스케일이 인상적이다”(대만 Mirror Magazine), “각본 없는 리얼 예능에 드라마를 더한 프로그램”(말레이시아 Hype) 등 해외 매체들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은 ‘범인은 바로 너!’는 한층 더 정교한 사건과 업그레이드 된 웃음이 담긴 시즌 2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다시 만날 것이다.

5월 4일 공개 후 6월 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해외 매체들로부터 호평과 함께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