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HOW CHAMPION

‘쇼챔피언’ 사우스 클럽 ‘왕따’, 사무엘 ‘TEENAGER’ 무대 최초 공개

SHOW CHAMPION홈페이지 2018-05-30 11:26
‘쇼챔피언’ 사우스 클럽 ‘왕따’, 사무엘 ‘TEENAGER’ 무대 최초 공개
‘쇼챔피언’이 ‘남태현 밴드’ 사우스 클럽의 정식 데뷔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쇼챔피언’은 30일 오후 7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사우스 클럽뿐만 아니라 마성의 매력남 사무엘의 신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사우스 클럽은 그동안 공연을 통해 활동을 해왔지만 방송을 통해서는 처음 무대를 공개하는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왕따’는 남태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이다. 인간관계에 서툴고 어느 곳에도 적응하기 힘들다는 소심한 메시지를 어린아이가 투정 부리듯 재미있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무대 공개와 함께 MC신영과의 스페셜 인터뷰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사무엘의 신곡 ‘TEENAGER(Feat. 이로한)’가 ‘쇼챔피언’을 통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 곡은 래퍼 이로한의 피처링과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성 그룹들의 '핫' 데뷔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프리스틴의 첫 번째 유닛인 프리스틴 V는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팝 장르의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를 통해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선보일 계획이다.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데뷔 곡 ‘I’m Your Girl?‘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성 듀오 칸도 출격한다. 전민주, 유나킴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랩, 매력적인 보컬로 인상적인 무대를 꾸민다.

그 밖에 5월의 마지막 주를 뜨겁게 달구어 줄 풍성한 컴백 무대들도 함께한다.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줄 엔플라잉의 타이틀곡 ‘HOW R U Today’, 빅톤의 한층 성숙한 퍼포먼스 ‘오월애’, 청량감 넘치는 라틴풍의 타이틀곡 ‘설레임’으로 돌아온 더이스트라이트의 컴백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왕따 대박나길! 좋은 무대 기대할게요”, “남태현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왕따 꼭 사랑받는 노래가 되길 바랍니다”, “사우스 클럽 신곡 투정부리듯 위트 있는 가사 빨리 듣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