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어바웃타임' 이상윤-이성경, '병원 키스'로 사랑 확인! "은혜로운 한 회 될 것"

기사입력2018-05-29 15:1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이상윤-이성경의 뜨거운 ‘병원 키스’ 현장이 포착됐다.


이상윤과 이성경은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연출 김형식/제작 스토리티비)에서 각각 최미카의 귀여운 유혹의 목표물이 되는 MK문화컴퍼니 대표 이도하와 타인의 수명시계를 보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앙상블 전문 뮤지컬 배우 최미카 역을 소화한다. 최미카가 이도하 옆에 붙어 있으면 수명시계가 늘어나는 ‘반전’이 펼쳐지면서, 고용주와 운전기사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무엇보다 이상윤과 이성경은 지난 28일 방송된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서 말다툼을 벌이던 중 이도하(이상윤)가 최미카(이성경)에게 “좋아해서 이러잖아!”라고 돌직구 고백을 건네는 엔딩으로, 29일(오늘) 4회에서 펼쳐질 전개에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이도하와 최미카가 달콤함 폭발 ‘로맨틱 키스’를 나누는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극중 최미카와 이도하가 MK병원 앞 정원에서 서로의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터놓는 대화를 나눈 후 이도하가 최미카의 얼굴을 감싸 쥔 채 천천히 다가가며 조심스러운 키스를 감행하는 것.


무엇보다 지난 3회 엔딩에서 이도하가 최미카에게 자신만의 고백을 다소 거칠게 이어가 최미카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던 반면, 이번 장면에서 이도하는 ‘까칠 도하’와는 확연히 달라진, 로맨틱한 모습으로 최미카에게 서서히 접근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더욱이 최미카는 눈물을 글썽거리다 이도하의 키스에 가만히 눈을 감는 모습으로 본격적인 ‘직진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터. 두 사람이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 ‘병원 키스’의 내막에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이 장면 촬영에서 이상윤과 이성경은 사랑스러운 눈 맞춤에 이은 따뜻한 키스로, ‘구원 커플’만의 로맨스에 절정의 설렘을 더했다. 이상윤은 이성경에게 먼저 다가가 자신의 마음을 재차 드러내는 남자다운 면모로 여심을 싹쓸이하는가 하면, 촬영 중간마다 이성경의 얼굴에 핫팩을 대 주는 매너를 발휘했다. 이성경은 자신의 속마음을 절절히 고백하는 장면을 몰입도 넘치게 소화한 후 떨어지는 눈물과 함께 아름다운 키스신을 완성해 스태프들의 박수를 유발했다.


제작진 측은 “해당 장면은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을 통해 좌충우돌 ‘절박 로맨스’를 보여주던 이도하와 최미카가 드디어 ‘쌍방향 로맨스’를 시작하게 되는 4회의 결정적 장면”이라며 “‘구원 커플’과 사랑에 빠진 마니아들에게 은혜로운 한 회가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함께 본방사수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tvN 운명구원 로맨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4회는 29일(오늘)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