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부잣집 아들’ 김지훈, 2막 관전 포인트 공개 “광재는 첫 걸음마 떼는 아기와 같을 것”

기사입력2018-05-26 10:2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제작 이관희프로덕션)이 제 2막에 들어서면서 주인공 이광재(김지훈 분)도 본격 인생 시련기가 펼쳐졌다. 때 묻지 않고 평탄한 삶을 누려온 이광재에게 불친절하고 인정 없는 세상이 시작된 것.


시청자들은 180도 달라진 이광재의 일상을 어느 때보다 주의 깊게 지켜보며 인생 쓴맛을 과연 어떻게 소화할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부잣집 아들’에서 김지훈(이광재 역)이 직접 전한 제 2막 관전 포인트를 공개, 남다른 각오까지 전한 그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김지훈은 극중 세상에 홀로 남겨진 이광재의 상태를 “첫 걸음마를 떼는 아기와 같을 것”이라 비유하며, “태어나서 처음 겪어보는 다양한 사건사고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2막의 출발점이자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광재는 아버지 이계동(강남길 분)의 죽음 이후, 가미의 현 상황에 여과 없이 직면했다. 재산을 지키기 위해 ‘위장 이혼’을 감행한 새엄마 남수희(이승연 분)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과 천덕꾸러기로 몰아세우는 남태일(이규한 분)의 태도는 믿고 의지한 두 사람에게서 낯설다 못해 두려움까지 느낄 정도.


여기에 ‘집과 가미본점이 모두 새엄마의 것’이라며 이계동과 이광재의 흔적을 없애려는 외삼촌 남 회장(윤철형 분)의 정 없는 태도는 아버지의 슬픔도 가시지 않은 광재에게 크나큰 충격과 배신감으로 와닿았다.

이에 김지훈은 “지금부터 혼자 세상 사는 법을 깨달아가며 아버지의 빚을 갚아가는 광재만의 노력이 펼쳐질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극 전개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어 “광재의 고군분투를 응원해주고 싶도록 더욱 순수한 마음으로 연기하겠다, 그가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아가길 기대해본다”며 남다른 각오와 함께 캐릭터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에 네티즌들은 “광재 힘내!”, “윤철형 진짜 나쁜 사람”, “철부지 도련님이 제대로 인생 경험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기대케 만드는 그의 연기는 27일(일) 저녁 8시 45분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37회~4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이관희프로덕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