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칸(유나킴X전민주), 오늘 ‘엠카운트다운’서 데뷔 무대 선보인다

MUSIC톡홈페이지 2018-05-24 07:48
칸(유나킴X전민주), 오늘 ‘엠카운트다운’서 데뷔 무대 선보인다
걸그룹 디아크 출신 유나킴과 전민주로 구성된 여성 듀오 칸(KHAN)의 데뷔 무대가 오늘 공개된다.


칸(유나킴, 전민주)은 24일 오후 방송 예정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곡 ‘I’m Your Girl ? ’ 무대를 음악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 ’을 발매한 칸은 이날 데뷔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공식 무대를 펼쳤다. 쇼케이스를 통해 칸으로서 펼쳐나갈 앞으로의 본격적인 활동에 기대감을 드러낸 두 멤버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악방송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유나킴과 전민주는 칸으로서 처음으로 팬들에게 인사하는 무대인 만큼, 보다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자신들만의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계획이다.

소속사 마루기획 측은 “칸으로서 음악방송에 첫 출연을 앞둔 두 멤버는 설레는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멋진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칸의 음악방송 데뷔 무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칸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연 및 각종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데뷔 축하해요.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실력도 있고 매력도 많은 두 사람 꼭 성공하길!”, “노래 좋아요. 계속 들을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마루기획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