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장나라 '슈가맨 2’ 출연, 역대급 호응...양동근과 행복한‘ 재회 인증샷’!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05-22 13:32
장나라 '슈가맨 2’ 출연, 역대급 호응...양동근과 행복한‘ 재회 인증샷’!
“2002년 신드롬이자 전설, ‘역대급 소환’의 뒷 무대!!”



16년 만에 ‘Sweet Dream’의 무대로 폭발적인 ‘역대급 호응’을 얻었던 장나라가 훈훈함 돋았던 현장의 뒷모습을 공개, 더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나라는 지난 20일(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2’에 출연, 2002년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신드롬을 일으켰던 ‘Sweet Dream’을 부르면서 추억을 소환했다. 16년 만에 가수로서 무대에 올라 ‘Sweet Dream’을 열창하는 장나라의 모습에 현장의 방청객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열광적인 환호를 보냈던 것.

더욱이 장나라는 16년 전과 별반 다르지 않은 ‘절대 동안 미모’는 물론, 예전과 똑같은 데칼코마니 목소리로 ‘Sweet Dream’을 부르며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특히 16년 만에 이 노래를 불러본다면서 설레는 감회를 밝혔던 장나라는 ‘그게 정말이니’, ‘4월 이야기’, ‘나도 여자랍니다’ 등 다른 히트곡들도 열창하면서 가수 장나라로서의 품격을 드러내 현장을 압도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이날 방송에서 당시 시트콤 ‘뉴 논스톱’과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가 히트하면서 2002년 월드컵만큼이나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지만, 눈코 뜰 새 없는 스케줄 때문에 생겼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는가 하면, 연기와 노래를 병행하면서 생긴 당시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장나라는 “기분 좋았던 긴장감이 그걸 넘어서서 약간 숨 막히게 다가왔다. 그래서 그때는 집중을 잘 할 수 있는 한 쪽으로 가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가수 활동을 접은 이유를 밝혔지만, 이어 근래에 부르고 싶은 노래가 생겼다면서 가수 활동에 대한 여지를 살짝 남겨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장나라는 이날 방송에서 16년 전 MBC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커플로 열연을 펼쳤던 양동근과 함께 출연, 더욱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되새겼다. ‘뉴 논스톱’ 속 ‘어리바리’ 장나라와 ‘구리구리’ 양동근이 다시 만나 16년 만에 ‘전설의 투샷’을 만들어내며 열기를 끌어올렸던 것. 이와 관련 두 사람이 무대 뒤에서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행복한 ‘재회 인증샷’을 완성한 현장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나라는 “사실 녹화 전에 한숨도 못자고 갈 정도로 긴장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많이 즐거워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후배들의 멋진 무대도 보고, 오랜만에 동근 오빠도 만나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주신 슈가맨 팀에게도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진심어린 소감을 밝혔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나라는 그대로인데 나만 세월을 맞았다”, “진심 레전드였다! 구리버리 커플을 다시 볼 줄이야!”, “어릴 적 장기자랑 때 준비했던 노래가 라이브로 나오다니”라며 소중한 추억을 상기시켜준 장나라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장나라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 만에 무대로 돌아온 장나라를 많이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하다. 같이 세월을 보내온 세대들이 큰 공감을 해줬다는 점에서 감회가 정말 남다르다”며 “앞으로 좋은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수로도 서고 싶다는 소감을 밝힌 것처럼 더 좋은 모습,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장나라의 도전과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iMBC 이예은 | 사진 제공 라원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