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무법변호사’ “브라더 케미 뿜뿜” 이준기, 이대연에 팔짱 쏙~ 구치소 비하인드 공개

기사입력2018-05-20 15:1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준기와 무법 로펌 식구들의 구치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20일(일) 주인공 봉상필(이준기 분)과 태실장(김병희 분), 금강(임기홍 분) 등 무법 로펌 식구들의 해맑은 모습이 담긴 구치소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회는 구치소에 수감된 봉상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 모든 게 기성 시장 살인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찾기 위한 봉상필의 빅픽처였고 그는 기성시청 재정경제부 국장 오인철에게 안오주(최민수 분)가 기성 시장을 죽이게 된 동기를 듣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져 향후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끈끈한 형제애를 과시하는 듯한 이준기와 무법 로펌 식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돈독한 우정까지 엿보인다. 더욱이 이준기는 수감복 차림에도 불구, 극 중 봉상필 변호사의 능청스러운 매력에 섹시하면서 귀여운 매력까지 더한 팔색조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팔짱을 낀 채 친형제 같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이준기와 이대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극 중 기성 시장 살인사건의 피의자와 그의 담당 변호사로 긴장감 넘치고 살벌한 신경전이 오갔던 모습과는 반대로 환한 미소까지 ‘똑’ 닮은 유쾌한 모습인 것.

무엇보다 ‘무법변호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들이 바로 김병희와 임기홍 등 무법 로펌 식구들. 매회 깨알 같은 유머와 애드리브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하고 있는 배꼽 스틸러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쾌활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함께한 모습만으로 환상적인 호흡과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와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비하인드 컷을 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해맑아 다들”, “케미 넘치는 모습 보기 좋다”,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tvN ‘무법변호사’는 오늘(20일) 밤 9시 4회가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