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배틀트립’ ‘비주얼 甲‘ 빅스 홍빈X엔, 일출 인증샷 3종 세트 공개 ‘심쿵’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05-19 12:08
‘배틀트립’ ‘비주얼 甲‘ 빅스 홍빈X엔, 일출 인증샷 3종 세트 공개 ‘심쿵’
빅스 홍빈이 일출 인증샷 3종을 공개했다.


오늘(19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해외 축제를 즐기는 여행’ 2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미얀마 바간과 양곤으로 떠났던 걸스데이 소진-아나운서 신아영에 이어 이번 주에는 빅스 엔-홍빈이 태국 빠이로 배낭여행을 떠난다. 특히 세계적인 물 축제 ‘송끄란 축제’도 함께 할 예정. 무엇보다 두 사람이 향한 태국의 빠이는 ‘유토빠이(유토피아+빠이)’라 극찬 받을 정도로 세계 배낭여행자들의 안식처로 꼽히는 곳이라고 해 금주 방송에 관심이 고조된다. 이 가운데 홍빈이 태국 빠이 일출 명소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빈이 일출과 함께 하는 꽃미모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검지 손가락으로 이제 막 붉게 떠오른 태양을 가리키고 있는 모습. 이와 함께 짓고 있는 홍빈의 익살스러운 개구쟁이 표정과 입꼬리 끝에 맺힌 보조개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 홍빈은 눈을 살포시 감은 채 태양에게 뽀뽀를 건네고 있다. 태양을 향해 입술을 쭉 내민, 그의 애교 가득한 모습이 여심을 쿵쾅거리게 만든다.

마지막은 엔-홍빈이 함께 찍은 사진. 두 사람은 떠오르는 태양을 손하트에 담고 있다. 일출을 품은 하트 발사와 함께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는 엔-홍빈의 달달한 눈빛이 설렘을 자아낸다. 엔-홍빈의 애교 가득한 인증샷이 심쿵을 유발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뒤로 펼쳐진 일출은 보는 이들의 마음에 힐링을 안겨 주며 태국 빠이로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게끔 한다.

엔-홍빈이 태국을 찾은 4월은 태국에서 새해의 시작으로 여기는만큼 신년 맞이로 일출을 보러 간 것. 더욱이 두 사람이 찾은 장소가 태국 빠이에서도 일출 명소로 손 꼽히는 곳이라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엔-홍빈뿐 아니라 스튜디오에서 VCR로 지켜본 사람들 모두 감동을 안기는 일출 절경에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아름다운 일출에 영감(?)을 제대로 받은 엔이 상상을 초월하는 즉석 n행시로 포복절도케 했다고. 이에 감동 폭발하는 빠이의 일출과 엔-홍빈의 애교 가득한 모습, 배꼽까지 앗아 갈 꿀잼 볼거리가 담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포즈가 예쁘다”, “역시 비주얼 대박”, “본 방송 기다리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알찬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19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