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선녀들’ 이시영-차은우도! 독일女-프랑스男 드라마틱 재연! 여유로운 월경 산책!

기사입력2018-05-17 15: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설민석이 프랑스-독일 국경에서 남북정상회담을 재연한다. 선녀들은 걸어서 국경을 넘는 벅찬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장면을 연출하며 사진을 찍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8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선녀들) 7회는 프랑스-독일 국경을 넘는 경이로운 순간을 맞이하고, 과거 히틀러, 나치 만행의 반성과 아픔을 들여다보는 ‘역사 여행’의 정수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선 국경을 넘기 전 김구라는 이날 ‘차은우’ 따라잡기에 돌입한 듯 롱 코트로 한껏 멋을 부려 선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갑내기이자 ‘츤데레 김구라’ 바라기(?) 설민석은 그의 옷차림을 본 뒤 “옛날에 영웅본색이라고 있어”라고 말해 웃음이 터지게 했다.


이후 국경을 넘게 된 선녀들. 이들은 미국-멕시코 때와는 다른 국경 분위기에 당황하면서도 신기해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시영은 한껏 여유로워진 김구라를 놀리면서도 걸어서 국경을 넘는 가슴 벅찬 순간을 함께 만끽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김구라는 자유롭게 국경을 넘나드는 사람들을 보며 “동네 다니듯이 국경을 넘는다”며 놀라워했는데, EU(유럽연합) 국가 간 솅겐 조약 체결로 가능해진 걸어서 국경을 넘는 순간을 제대로 만끽했다.

공개된 사진처럼 동갑내기 김구라와 설민석은 국경 선에서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떠올리게 만드는 포즈로 남부럽지 않은 브로맨스를 뽐냈다. 또한 선녀들은 국경을 사이에 두고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지기도 했는데, 이시영과 차은우가 독일 여자와 프랑스 남자의 드라마틱한 감정을 연출하기도.

독일 다니엘조차 신기해한 프랑스와 독일, 걸어서 국경을 넘는 순간은 오는 18일 금요일 밤 9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