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컴백 D-1’ 방탄소년단, 타이틀곡 ‘FAKE LOVE’ 티저 속 강렬한 퍼포먼스 ‘궁금증↑’

MUSIC톡홈페이지 2018-05-17 07:32
‘컴백 D-1’ 방탄소년단, 타이틀곡 ‘FAKE LOVE’ 티저 속 강렬한 퍼포먼스 ‘궁금증↑’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7일 공식 홈페이지 및 팬카페,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FAKE LOV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일곱 멤버들의 몽환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곳곳에 방탄소년단 특유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짧지만 임팩트 있게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FAKE LOVE’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으로 이번 앨범의 테마를 명확히 보여준다. 그런지 록(Grunge Rock)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기이한 음울함을 자아내는 이모 힙합(Emo Hiphop) 장르의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어두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LOVE YOURSELF 轉 ‘Tear’를 공개하고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드디어 내일이 컴백날! 너무 기대된다”, “티저 영상부터 푹 빠져들게 한다”, “BTS 티저 정말 강렬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