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꿈꾸는 라디오' 김소영 전 MBC 아나운서 출연! '다독 아이돌' 양요섭과 만남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홈페이지 2018-05-16 17:09
'꿈꾸는 라디오' 김소영 전 MBC 아나운서 출연! '다독 아이돌' 양요섭과 만남

오늘(16일) MBC FM4U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의 ’꿈꾸는 초대석‘ 코너에는 독립서점 ’당인리책발전소‘ 대표로서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김소영 전 MBC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2017년 MBC 퇴사 후 ‘책방 주인’이라는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된 김소영은 이후 ‘신혼일기2’, ‘남자다움 그게 뭔데?’, ‘책잇아웃-책장을 보고싶어’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특유의 지적이면서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달 출간한 에세이 ‘진작 할 걸 그랬어’가 한달이 채 지나지 않아 10쇄를 찍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초대석 주인공으로는 첫 출연이라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김소영 전 아나운서는 여러가지 면에서 대중들 특히 젊은 여성들이 무척 궁금해하는 인물”이라며 긴 시간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볼 흔치 않은 기회인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특히 출연중인 방송이나 책 이야기 뿐 아니라 서점을 운영하면서 느끼는 점이나 남편인 오상진 아나운서와의 결혼생활 등 다양한 각도에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작진은 연예계 대표적인 ‘다독 아이돌’ 로 꼽히는 DJ 양요섭이 김소영과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지도 귀기울여 들어볼 포인트라고 귀띔했다. 평소 독서가 취미인 양요섭은 지난 2월 발표한 솔로앨범 역시 소설 ‘미 비포 유’를 읽고 영감을 받아 쓴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동안 '꿈꾸라'를 진행하면서도 초대석에 출연하는 거의 모든 게스트의 저서를 읽고 와 제작진과 인터뷰이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김소영이 출연하는 ‘꿈꾸라 초대석’ 코너는 오늘(16일) 전파를 탄다.

MBC FM4U(수도권 91.9MHz)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저녁 9시부터11시까지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