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마마무 문별, 데뷔 4년 만에 첫 솔로 도전! 23일 '셀피쉬' 발표

MUSIC톡홈페이지 2018-05-16 10:28
마마무 문별, 데뷔 4년 만에 첫 솔로 도전! 23일 '셀피쉬' 발표
마마무 문별이 데뷔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을 발표하고 솔로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RBW 측은 "마마무 문별이 23일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를 발표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문별은 데뷔 후 4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문별은 파워풀한 랩과 퍼포먼스 능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여기에 타이틀곡 및 수록곡의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하며 센스 있는 작사 능력까지 겸비한 '만능돌'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마마무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에 수록된 솔로곡 '구차해'를 통해 랩 실력뿐만 아니라 보컬 실력까지 인정받으며 무궁무진한 음악적 발전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 3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llow Flower'를 발표한 마마무는 2018년 마마무의 음악과 재능이 꽃피우는 한 해를 예고하며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활동을 예고했다.

솔라가 프로젝트 앨범 '솔라감성'과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을 개최했으며 휘인이 솔로 앨범 'EASY'를, 화사는 로꼬와 콜라보 한 '주지마'를 발표하며 활발한 개별 활동을 펼친데 이어 문별의 첫 솔로 앨범 발표 소식이 전해지며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마마무 문별은 오는 23일 데뷔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를 발표한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가지고 있는 빛을 더욱더 반짝일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문별이 그동안 노력해온 거 맘껏 보여줘. 응원해♡”, “솔로 앨범 축하해”, “별이 하고 싶은 거 다 하자”, “마마무가 대단한 건 모든 멤버가 솔로를 낸다는 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RB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