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디아크→칸’ 유나킴X전민주, 첫 싱글 타이틀은 ‘I’m Your Girl?’

MUSIC톡홈페이지 2018-05-11 12:22
‘디아크→칸’ 유나킴X전민주, 첫 싱글 타이틀은 ‘I’m Your Girl?’
걸그룹 디아크 출신 유나킴과 전민주로 구성된 여성 듀오 칸(KHAN)이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서로 손을 꼭 잡고 있는 유나킴과 전민주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두 사람의 얼굴은 살짝 가려져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들의 좌측으로는 새 싱글 타이틀 ‘I’m Your Girl?’ 텍스트와 함께 첫 번째 포토 티저 공개날짜부터 음원이 발매되기까지의 전체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이 기재돼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신곡 ‘I’m Your Girl?’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공개되며, 그 전까지 포토 티저와 음원 하이라이트 및 가사 티저 등 칸의 데뷔를 예고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마루기획 측은 “디아크 동료에서 칸으로 새롭게 인연을 다시 이어가게 된 유나킴과 전민주는 팬들에게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며 “두 멤버의 강력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첫 싱글 ‘I’m Your Girl?’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민주양 유나양 응원합니다~! 데뷔 축하하고 힘든 일도 많았을 텐데 앞으로도 힘내서 잘 성장하길 바랍니다”, “유나야 민주야 행복한 2018년이 돼보자! 고마워. 꼭 응원으로 보답할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마루기획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