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믹스나인’ 이재준-채창현에 김준태 합류! 트레이, 17일 ‘나이&키’ 음원 발표

MUSIC톡홈페이지 2018-05-10 10:33
‘믹스나인’ 이재준-채창현에 김준태 합류! 트레이, 17일 ‘나이&키’ 음원 발표
TREI(트레이)가 본격적인 데뷔에 시동을 걸었다.


10일,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는 새 보이그룹 TREI(트레이)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7일, TREI(트레이)가 정식 데뷔 전 티저 형태로 공개되는 ‘나이&키’ 음원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TREI는 이재준, 채창현, 김준태로 구성된 3인조 보이그룹이다.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수준급 실력으로 주목 받았던 이재준, 채창현에 매력적인 보이스톤을 가진 김준태를 영입해 보컬적인 면을 강화시켰다.

‘나이&키’는 한번 들으면 바로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훅과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킬링 포인트의 가사가 인상 깊은 곡이다. 중저음의 플로우로 랩을 하는 채창현과 가볍게 후렴 파트를 부르는 이재준, 좀 더 낮은 목소리의 김준태의 파트가 교차하면서 ‘TREI’만의 색으로 ‘나이&키’를 완성했다.

TREI는 정식 데뷔 전부터 ‘쉬워요’(Easy), ‘오늘내일’(Just Yet), ‘X’ 등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본인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공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해 8월, 감미로운 보이스와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UP’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믹스나인’ 출신들 모두 잘됐으면 좋겠다”, “드디어 데뷔하는구나. 흥하자!”, “트레이 재준-창현-준태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