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셀프캠] '라디오스타' 술 없는 술자리 특집? 이휘재-김인석-김준호-변기수 개그맨 4인방 출동!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8-05-09 09:42
[셀프캠] '라디오스타' 술 없는 술자리 특집? 이휘재-김인석-김준호-변기수 개그맨 4인방 출동!


'라디오스타'에 개그맨 4인방이 출연하며 큰 웃음을 예고했다.

9일(수)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1+1(원 플러스 원) : 너나 잘하세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휘재, 김인석, 김준호, 변기수 네 명의 개그맨이 총출동해 수요일 밤의 웃음 폭격을 기대하게 한다.


방송 녹화에 앞서 진행된 셀프캠 촬영에서도 네 사람은 범상치 않은 입담을 과시했다. "이휘재가 챙기는 사람들 특집이다.", "이휘재 라인 특집?"이라며 특집명을 추측하는 김준호와 김인석에게 이휘재는 "요즘 쉬고 있는 개그맨들 특집입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준호 형이 선택한 남자, 개그맨 변기수입니다. '라디오스타' 즐기다 가겠습니다. 즐기는 사람은 이길 수가 없습니다."라고 인사하는 변기수을 향해 김인석은 "지는 모습 보시겠네요."라고 덧붙여 또 한 번 치열한 웃음 전쟁을 예고했다.

평소 절친한 네 사람의 호흡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이휘재는 "형들이랑 수다 떨러 나온 느낌이고요. 기운이 좋습니다."라며 캐스팅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카메라가 너무 그리웠습니다."라며 벅찬 심경을 밝힌 김인석 역시 "술만 없지 술자리라고 생각하겠습니다."라며 맹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김준호는 "4타수 째인데 3번 다 무안타라 안타 한 번 쳐보러 왔습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 김은별 | 영상 한송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