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불 밖은 위험해

'이불 밖은 위험해' 제주 집돌즈가 극찬한 제주의 한가한 휴식처는 어디?

이불 밖은 위험해홈페이지 2018-05-07 13:45
'이불 밖은 위험해' 제주 집돌즈가 극찬한 제주의 한가한 휴식처는 어디?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 (이하 ‘이불 밖’) 집돌이들이 제주에서 완벽한 휴식을 찾아 떠난다.



지난 방송에서 집돌이들의 제주도 휴가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 가운데 10일(목) 방송에서는 숙소에서 나와 느릿느릿 제주도 여행에 나서는 ‘제주 집돌즈(장기하, 이이경, 로꼬, 강다니엘)’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여행 철을 맞아 어디든 인산인해를 이루는 제주에서 집돌이들은 한적하고 사람 없는 곳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어 했다.

로꼬가 미리 찾아놓은 한가한 휴식처는 이런 집돌이들에게 큰 만족감을 안겼다. 이들은 동네 주민 외에 지나가는 사람 한명 없는 이 한적한 장소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마치 이불 속에 있는 것과 같은 편안한 휴식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과연 ‘제주 집돌즈’가 찾은 제주도의 한적한 휴식 공간은 어디일지, 그곳에서 이들이 무엇을 했는지는 오는 10일(목) 밤 11시 10분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