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X하이라이트X샤이니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WHYNOT-더 댄서’(이하 더 댄서)는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이 오직 춤 하나로 모여 글로벌 댄스 디렉터에 도전하는 새로운 댄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5일 첫 방송에서는 슈퍼주니어 은혁이 제작진과의 첫 만남에서 ‘그만 하세요!’를 외치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 ‘와이낫 프로젝트’가 그 베일을 벗는다.
또한, 팬들을 놀라게 한 기광의 SM 방문부터 화제를 모은 막강 춤꾼들의 만남까지 은혁X기광X태민이 뭉친 와이낫 어벤져스의 탄생 비화가 밝혀진다. 직접 섭외에 나섰던 은혁, 기광 두 사람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며 애타게 만든 진정한 밀당의 고수이자 형들의 워너비인 태민의 나쁜 남자 매력 역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도착과 함께 상상도 못한 환영 인사를 받으며 앞으로의 스펙터클한 일정을 예고하는 은혁X기광의 LA 입성기가 공개된다.
그 밖에도 스튜디오에 다시 뭉친 은혁X기광X태민의 화기애애한 진행 속에 와이낫 공식 SNS 사진들의 비하인드스토리들이 아낌없이 공개돼 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늘 첫 방송될 ‘더 댄서’에 네티즌들은 “나쁜 남자 탬니 말만 들어도 귀엽다”, “오늘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완전 기대 중”, "어벤져스 케미 좋아 보인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댄싱 버라이어티 ‘WHYNOT-더 댄서’는 오늘(5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JTBC4를 통해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JTBC4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