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무법변호사’ 이준기, 이대연과 첫 만남부터 쌍방 멱살! 궁금증↑

기사입력2018-05-03 08:4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준기의 일촉즉발 대질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자신의 의뢰인과 첫 만남부터 서로 멱살을 잡은 채 살얼음 같은 눈빛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이준기는 극 중 법과 주먹을 겸비한 조폭 출신 변호사 ‘봉상필’ 역을 맡았다. ‘무법변호사’ 봉상필이 악을 소탕하고 정의를 세우는 과정을 통해 보기만 해도 쾌감을 부르는 속 시원한 사이다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무법변호사’ 측은 3일(목) 주인공 이준기(봉상필 역)가 자신의 의뢰인 이대연(우형만 역)과 팽팽한 대립각을 펼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만남부터 서로의 멱살을 잡으며 긴장감을 폭발시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인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날 선 눈빛으로 의뢰인 이대연과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서로를 살벌하게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일촉즉발 터질 것 같은 긴박한 상황을 엿보게 한다. 이준기의 멱살을 잡은 채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고 그를 강하게 밀어붙이는 이대연과 달리 이준기는 그의 시선을 태연하게 받아들이며 미소로 되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상황이 역전된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준기는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이대연을 대적하고 있는 반면 이대연은 이준기의 갑작스러운 반격에 겁에 질린 듯 깜짝 놀란 표정으로 온 몸을 죄는 듯한 두려움까지 느끼고 있는 것.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특히 베일에 가려진 이대연의 정체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공개된 ‘무법변호사’ 인물관계도에서 이대연은 어시장 깡패에서 재벌 회장이 된 절대 악 최민수(안오주 역)와 협력 관계인 인물. 과연 이준기가 자신의 첫 의뢰인으로 이대연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이며 두 사람은 도대체 무슨 관계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tvN ‘무법변호사’ 제작진은 “이준기가 첫 의뢰인부터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났다”며 “법과 주먹을 겸비한 ‘무법변호사’ 이준기가 앞으로 음지의 권력 실세들과 어떻게 맞서 싸울지 그의 강력한 사이다 활약과 호쾌한 액션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준기 카리스마 뿜뿜! 첫 방송 날만 기다리고 있다”, “이준기의 액션 연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12일(토) 밤 9시 첫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