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락비 유권의 사생활

[비하인드②] 유권 반려견 뽀, #데뷔_신고식 #성공적 (해요TV-블락비 유권의 사생활)

블락비 유권의 사생활홈페이지 2018-05-02 16:39
[비하인드②] 유권 반려견 뽀, #데뷔_신고식 #성공적 (해요TV-블락비 유권의 사생활)


"첫 방송부터 개꿀잼♥"

26일 방송된 '해요TV-블락비 유권의 사생활' 2회에서는 블락비의 멤버 유권이 '이불 밖은 위험해' 컨셉으로 출연해 눕방부터 먹방, 노래방, 철권게임 등을 즐기며 집돌이 인증에 나섰다.

지난 주 첫 방송에서 반려견 팡, 쿤과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유권은 이날 방송에는 또 다른 반려견 뽀와 함께 출연하며 뽀의 방송 데뷔 신고식에 나서기도 했다.

이날 뽀는 미션 코너를 진행하는 유권을 향해 무심한듯 다정한 리액션을 선보이거나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는 귀요미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하며 촬영 현장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성공적인 방송 첫 데뷔를 마친 뽀의 매력만점 비하인드 포토를 전지적 뽀 시점으로 만나보자.


오늘 방송 첫 데뷔하는 뽀
"카메라 이렇게 쳐다보는거 맞냐?"


오늘 뽀의 미션은 키스로 잠든 아빠 깨우기!
"어서, 일어나시개. 쪽쪽."


다음 미션은 아빠의 구연만화 듣기!
"그 만화 개꿀잼이네?"(경청)


"아빠, 지금 댓글 반응 장난 아냐!"


아빠가 들려준 만화 내용 퀴즈로 맞추기
"웰케 어려움?ㅠㅠ" (좌절)



팬으로 얼룩 그리는 장난끼 발동한 유권 아빠
"팬 내려놔라....가만 안둔다..."


닭고기 못 먹지만, 먹고싶은 뽀
"한 입만 주개"


"이렇게 손잡고 간절히 부탁하네"


"아~~~~~~~~~"


"뭐? 물이나 먹으라고?!
쳇! 엎어버렷!!!"



"데헷~
해요TV, 거 꿀잼일세!"


'해요TV-블락비 유권의 사생활'은 총 2화로 마무리되며, 이어지는 방송에서는 5월 3일(목) 밤 9시 '형섭X의웅의 사생활' 첫회가 방송된다.

팬과 스타가 온라인 채팅을 통해 밀착 교감하는 해요TV의 사생활 시리즈는 국내에서는 모바일 해요APP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시청이 가능하며, 중국에서는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iMBC 김진영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