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셀프캠] '라디오스타' 권율-한예리-최원영-고성희, 한식구 혹은 라스팬 특집?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8-05-02 10:47
[셀프캠] '라디오스타' 권율-한예리-최원영-고성희, 한식구 혹은 라스팬 특집?


이번주 MBC '라디오스타'에는 권율, 한예리, 최원영, 고성희가 출연한다. 언뜻 서로 접점이 없어 보이는 이들은 모두 같은 소속사 식구로 '사람이 좋다' 특집을 꾸밀 예정이다.


하지만 "우리 오늘 무슨 특집이죠? 다같이 한식구니까 한식구 특집 이런 거 아니겠습니까?"라고 묻는 권율에게 다른 배우들은 전혀 모르겠다는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히려 모두 '라디오스타'의 팬을 자처하며 공통점을 드러냈다.

"오랜만에 방송국이 그리워서 나왔습니다."라며 벅찬 심경을 밝힌 최원영은 "초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재미있게 한 번 참여해보겠습니다."라며 남다른 파이팅을 다졌다. 한예리는 "저도 오늘 '라스' 나와서 떨려요~!"라며 호탕하게 웃었고, 고성희는 "너무 팬인데 떨리고 긴장 됩니다. 언니, 오빠들만 믿고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막내다운 깜찍한 브이로 눈길을 끌었다. 또 권율은 "오늘 제가 좋아하는 '라디오스타'에 나오게 돼서 굉장히 긴장되고 설레네요.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고 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달콤한 목소리로 맹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권율-한예리-최원영-고성희가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늘(2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 김은별 | 영상 한송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