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포스트 다비치-볼빨간사춘기’ 신인 여성듀오 아이아이, 오늘(1일) 데뷔 앨범 ‘모던 클래식’ 발매

기사입력2018-05-01 14: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신인 여성 듀오 걸그룹 아이아이가 오늘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아이아이(다연, 은영)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난 이미 너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클래시컬한 사운드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아이아이의 데뷔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은 에이치트랙의 메인 프로듀서이자 제19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신인 작곡가상을 수상했던 함성균 프로듀서가 아티스트 발굴부터 프로듀싱까지 직접 진두지휘한 앨범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난 이미 너야’는 함께하고 싶은 감정을 넘어 그 사람과 하나가 되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낸 얼반 R&B 댄스곡으로, 다연과 은영이 주고받으며 부르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화려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및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인다.

특히 아이아이만의 개성 넘치는 표현과 웅장한 감성의 오케스트라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난 이미 너야’ 뮤직비디오는 홍콩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제작됐으며, 홍콩의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아이아이의 캐주얼한 모습과 시크한 매력, 화려한 안무까지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길었던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아이아이를 의미하는 인트로곡 ‘루미너스(Luminus)’, ‘꿈이라는 건 시련과 좌절이 닥쳐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라는 내용을 담은 소규모 어쿠스틱 구성의 발라드곡 ‘꿈이라는 건’까지 총 3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소속사 에이치트랙 측은 “아이아이는 더욱 멋진 모습으로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이기 위해 오랜 연습 기간을 거치며 탄탄한 기본기를 다져왔고, 완성도 높은 데뷔 앨범을 선보이게 됐다”며 “완벽하게 준비된 상태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아이아이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요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꿈꾸는 아이아이의 데뷔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은 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에이치트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