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신혁사단 AGAIN' 헤일로, 오늘(1일) 정오 새 싱글 ‘O.M.G' 발표 ’기대감 UP'

MUSIC톡홈페이지 2018-05-01 10:54
'신혁사단 AGAIN' 헤일로, 오늘(1일) 정오 새 싱글 ‘O.M.G' 발표 ’기대감 UP'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10개월 만에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헤일로(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는 오늘(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O.M.G’를 발표한다.

‘O.M.G’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HERE I AM’ 이후 헤일로가 약 10개월 만에 신보로,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조금 더 빨리 다가가기 위해 미니앨범 발표 전 먼저 공개하는 디지털 음원이다.

트위스트 디스코 팝(twist on disco-pop) 장르의 ‘O.M.G’는 펑키 한 일렉트로닉 기타 리프와 신스, 섬세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에 대한 배신감을 ‘막다른 길’에 비유해 한 편의 서스펜스로 나타내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

‘HERE I AM’에 이어 이번 싱글 역시 가요계 히트제조기 ‘신혁 사단’이 프로듀싱을 맡아 헤일로의 남자다운 색깔을 더욱 진하게 만들었으며, 헤일로 멤버 인행이 직접 랩 메이킹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헤일로 멤버들은 팬들에게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컴백 준비에 임했다”며 “더욱 남자다워진 헤일로의 신곡 ‘O.M.G’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헤일로의 컴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재용이까지 함께하는 완전체 무대도 곧 볼 수 있길”, “헤일로 대박나자”, “헤일로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재용을 제외한 헤일로 다섯 멤버는 오늘(1일) 오후 방송하는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를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하이스타이엔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