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빅스, 자존심 건 ‘펀치왕’ 대결에 긴장감 폭발!

주간아이돌홈페이지 2018-04-25 10:09
‘주간아이돌’ 빅스, 자존심 건 ‘펀치왕’ 대결에 긴장감 폭발!
4월 25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매혹적인 조향사 콘셉트 타이틀곡 '향(Scentist)'으로 팬들을 매료시킨 빅스가 출연한다.


2년 4개월 만에 ‘주간아이돌’을 찾은 빅스는 그동안 쌓아온 예능감을 모두 발산, 3MC와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현장에서는 멤버 레오가 몇 년째 단련 중인 복싱 실력을 뽐냈다. 안무 연습 도중에도 셰도우 복싱을 하는 등 복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자신을 보였다. 그런 레오의 복싱부심을 테스트하기 위해 스튜디오에 펀치 기계가 등장, 남자의 자존심을 건 빅스 멤버들의 펀치왕 대결이 펼쳐졌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펀치왕 대결이 진행되는 내내 지켜보는 이들 모두 손에 땀을 쥐게 한 명장면이 쏟아졌다는 후문.


또한, 빅스의 화제 영상과 SNS 게시물에 달린 팬들의 댓글을 맞히는 ‘팬심전심 뇌트워크’ 신개념 퀴즈 대결도 이어졌다. MC 상민이 직접 준비한 특급 간식을 건 퀴즈 대결은 빅스의 승부욕과 식욕, 침샘을 자극했고, 빅스 멤버 전원이 모두 승부욕울 불태우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데뷔 7년차 빅스의 훈훈한 우정과 폭발하는 예능감은 4월 25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ㅋㅋㅋ 빨리 보고 싶다”, “빅스 기대된다. 무조건 본방사수!”, “멤버들 펀치 대결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